hive tile완성
hive metrix배열의 배치 알고리즘을 개조하여, hive tile로 완성
[문제 발생]
일부 타일이 다른 타일을 올라타는 상황이 발생.
[원인]
이미지 랜더링을 각각의 타일 순으로 하고 있는데, 타일의 배열은 다음과 같이 그려진다.
[0][1]배열보다 [0][2]배열이 늦게 그려지다보니, 상대적으로 타일이미지가 튀어 나와 보인다.
[해결방안]
현재 가장 빠른 두가지 해결방안이 생각나는데.
1. 세로측 배열 순서는 유지하되, 가로측 배열 순서를 거꾸로 만듬. (파랑]
(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오도록, 카메라가 움직이므로, 타일의 갯수에 대한 걱정은 안해도 될듯 싶다.)
2. 배열 순서를 한칸 건너 하나씩으로 바꿈 (빨강)
(단점은, 배열 순서가 타일이 연결되는 순서랑 관계 없어진다.)
※ 가급적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포기 하지 않는게 좋다는 마인드 이기 때문에.. 보류..
[결과]
1. 같은 문제가 역으로 발생됨.
2. 현재 문제는 해결되었으나, 배열의 순서가 횡 단위로 배치됨으로써, 다음 타일의 위치가 연결되지 못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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